| 부여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 ‘부여형 햇빛소득마을 구축 정책 포럼’ 개최(최승호 박사) | |
|
부여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회장 이민우)는 24일 여성문화회관 대강당에서 ‘2026 부여형 햇빛소득마을 구축 정책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주제 발제에서는 최승호 충북연구원 수석연구위원이 ‘부여 마을연금 실현 가능성 탐색’을 주제로 발표했으며 안병일 사회적협동조합 삶과기술 대표는 ‘햇빛소득마을 취지 및 사업 이해’를 주제로 주민 참여형 에너지 전환의 방향을 설명했다. |
